일상2017. 4. 5. 12: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는 패션아이템이기도 하지만


가장 중요한 사람의 눈을 보호해주는 보호장비이기도 합니다


저도 햇빛이 강한 날이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나가곤 하는데


아직까지 사람들의 인식은


'연예인이냐'

'눈수술했나'


이렇죠 ㅎㅎ


아무튼


이번에 구입한 선글라스는


오클리의 홀브룩(HOLBROOK)이라는 모델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스노우보드 선수인 '숀화이트'가 디자인에 참여했다는 말이 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박스샷입니다


프레임(안경테)은 검정유광이고

렌즈는 다크그레이입니다


가장 일반적이고 무난한 조합입니다




내용물은


설명서와


천 파우치 안에 들어있는 선글라스 입니다



이게 투과율에 관한 내용인데


투과율이 80%이상이면 흐린날 (0)

투과율이 8~18% 이면 햇빛이 강한 날 (3)


이런 뜻입니다


제가 구입한 다크그레이 렌즈는 투과율이 10%이므로 3번에 해당하겠네요


햇빛이 강한날에 적합하다는 뜻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착용샷이나 이런건 인터넷 뒤져보면 많이 있어서 안올렸고



혹시라도 구입하시려는 분들에게 말씀을 드리자면



튀는건 싫고 무난한 선글라스를 갖고 싶으시면 다크그레이 렌즈를.


화려하고, 튀고, 예쁜게 좋다 싶으시면 이리듐(iridium) 옵션이 붙은 렌즈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리듐은 거울렌즈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아주 화려하고 예뻐요 ㅎㅎ 



저는 동일모델로 24k이리듐 렌즈를 갖고 있는데(황금색임)


운전할 때랑 스키장 갈 때만 착용합니다 (일상생활용으로 착용하기엔 너무 화려해요 ㄷㄷ)


(그리고 이리듐 렌즈는 투과율이 낮습니다)





이거는 같이 구입한 케이스 ㅎㅎ



======



이것으로 오클리 선글라스 홀브룩(HOLBROOK) 구입기를 마치겠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영화빵(경주빵, 황남빵) 택배주문 후기  (0) 2017.04.12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0) 2017.03.20
Posted by 바나나칩스